섬유유연제를 디퓨져로 활용해보세요.


고품질의 천연 에센셜오일이 첨가된 클로리스의 천연 섬유유연제는 천연 디퓨저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디퓨져키트의 용액은 99.9% 천연무수에탄올 베이스로서 사용 후 남은 섬유유연제에 혼합하면 대용량 디퓨져로 변신합니다. 


클로리스 천연 디퓨져는 안전합니다. 


화학성 디퓨져는 호흡기를 통해 화학물질을 마시게 될 경우 폐손상증후군(기도 손상, 호흡 곤란ㆍ기침, 급속한 폐손상(섬유화) 등의 증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사용되는 원료부터 소비자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클로리스는 안전한 식물성 원료에 기반하여 제작되었습니다. 클로리스는 전 제품 천연 계열로 더욱 더 안심하시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Why should CHLORIS be?


단순히 세척력이 좋으면 모두 좋은 세제일까요? 


우리는 이러한 의문의 답을 천연세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각종 생활용품에서 위험한 독성물질이 검출되면서, 똑똑한 소비자들은 제품을 구매할 때 그전보다 더 꼼꼼하게 제품 성분을 챙겨 보기 시작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세제는 어떤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을까요? 


일반적으로 세제에는 세척력과 표백 효과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인공 첨가물을 첨가합니다. 전인산염, 인공색소, 인공방부제, 형광증백제, 석유계 계면활성제 등 빨래를 더욱 깨끗하게 세탁하기 위한 각종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화학 성분이 든 섬유유연제는 헹굼을 제대로 하지 않으면 성분 찌꺼기가 옷에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이렇게 남아 있는 찌거기는 피부가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들에게 자극을 주어 각종 피부염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찌꺼기가 남은 채 실내에서 건조라도 하게 된다면 우리는 화학성분을 들이 마시게 되어 호흡기 질환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에 함유된 성분이 모두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식물성 천연 성분인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합니다.


Made by Natural


“축복받은 자들의 섬”에 사는 요정 


클로리스는 봄과 번영을 주관하는 고대 그리스 꽃의 여신입니다. 클로리스가 사용하는 천연 팜유 순 비누 성분은 고대 그리스시대부터 사용된, 우수한 세척력과 헹굼성이 증명된 성분이며, 자연에서 유래된 성분을 사용하였기 때문에 환경오염을 예방할 수 있는 오가닉 친환경 세제입니다. 


저희 클로리스는 천연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세제 찌거기를  99.9% 생분해하고 정전기 방지에도 탁월하며, 실내건조 역시 가능합니다.안전하면서도 세제 본연의 세척력을 겸비한 ‘클로리스’는 자연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자연주의 브랜드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밴드
구글 플러스